매일유업분유 추천 순위
-
1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기농 궁 1단계 800g*3캔 분유 800g, 800g, 3캔
108,600 원27%78,370원 -
2
매일유업 키즈부스트 밀크 분유, 750g, 1개
26,910 원14%22,900원 -
3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분유 2단계, 750g, 3개
131,400 원26%96,390원 -
4
매일유업 앱솔루트 에이치에이 분유, 400g, 2캔
34,680 원3%33,350원 -
5
매일유업 앱솔루트 에이치에이 분유, 400g, 3캔
52,020 원3%50,020원 -
6
앱솔루트 유기농 궁 분유 2단계 6~12개월, 800g, 6개
150,400 원4%144,000원 -
7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4단계, 900g, 6개
167,800 원2%163,600원 -
8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4단계, 900g, 3개
83,900 원2%81,800원 -
9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분유 3단계, 750g, 6개
63,820 원2%62,020원 -
10
앱솔루트 유기농 궁 분유 1단계 0~6개월, 800g, 1개
36,200 원27%26,280원 -
11
매일유업 앱솔루트 아기설사 분유, 400g, 3개
51,600 원14%44,310원 -
12
매일유업 앱솔루트 프리미 분유, 400g, 3캔
27,420 원2%26,610원 -
13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프리미엄 명작 분유 3단계, 800g, 3개
72,290 원15%60,870원 -
14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분유 3단계, 750g, 3개
131,400 원26%96,390원 -
15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900g, 6개
301,200 원47%157,920원 -
16
앱솔루트 유당불내증 분유, 400g, 1개
12,500 원3%12,100원 -
17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분유 2단계, 750g, 6개
262,800 원27%191,280원 -
18
앱솔루트 센서티브 분유 1단계, 450g, 6개
153,000 원15%129,000원 -
19
앱솔루트 유기농 궁 분유 3단계 12~24개월, 800g, 6개
220,800 원34%143,720원 -
20
앱솔루트 프리미엄 명작 분유 1단계, 800g, 3개
75,600 원4%72,450원
매일유업분유 관련 정보 모음
[HSR캠페인] 아픈 아이들 위한 ‘특수 분유’ 만들어 온 지 23년, 지속적인 사회…
최대선 매일유업 분유생산팀장은 “수익성은 없어도 사명감으로 더 꼼꼼하게 작업하고 있다”고 말한다.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 중 하나인 페닐케톤뇨증(PKU)은 단백질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효소가 부족하거나…
[더벨][유업계 성인영양식품 쟁탈전]선발주자 매일유업, ‘셀렉스’로 하이뮨 잡…
매일유업은 기존 분유설비를 이용해 셀렉스를 시장에 선보였다. 신사업 연구개발을 견인한 이는 김선희 대표이사 사장이다. 김 사장은 2014년 취임해 사업 다각화 일환으로 기존 유가공사업 외 성인을 타깃으로 한…
‘출산율 0.81명대’ 저출산 리스크 분유업계…올해 성장 전략은
코로나19 여파…올해 합계출산율 0.7명대 추락 가능성 국내 분유 시장 3000억 규모…4년 만에 1000억원 ‘뚝’ 프리미엄, 배달 이유식, 수출 다변화에 사활 매일유업, 남양유업, 일동후디스 로고. 각 업체는 분유 시장 축소에…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유가공부문 5년 연속 1위
한편 매일유업은 1969년 창사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유가공 업계에서 선도적인 신제품을 꾸준히 개발했으며, 1999년부터 국내에서 유일하게 선천성 대사 이상 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를…
[더벨][유업계 성인영양식품 쟁탈전]’하루근력 쓴맛’ 남양유업, 무너진 매출 …
한때 주업이던 분유시장은 그야말로 침체 일로다. 시장 규모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신생아 수가 급감한데… 유사한 매일유업과 자주 비교된다. 2012년 남양유업은 매일유업보다 매출이 2900억원 많았다. 10여년이 흐른…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액상’ 리뉴얼 출시
기사내용 요약자기방어 성분 모유 올리고당(HMO) 2FL 액상 분유까지 확대 적용 매일유업의 조제식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앱솔루트가 엄마의 선물 프리미엄 명작을 액상 형태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매일유업,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5년 연속 1위
특수분유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2019년부터는 친환경 기반의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펼치는 중이다. 매일유업은 상하목장 우유, 슬로우밀크 등 PET제품의 패키지를 종이소재로 변경하고 일부 제품의…
매일유업의 새로운 캐시카우로 떠오른 식물성우유와 건강식품
하나금융투자에 따르면, 매일유업 지난해 매출액 중 제조분유 매출액은 1079억 원으로 전년 대비 11.5% 준 것으로 추정됐다. 올해도 6.2% 줄어든 1012억 원에 그칠 것으로 예상됐다. 백색우유 매출은 지난해 3544억 원에서…
경영컨설팅 한다는 매일유업, 무슨 일?
저출산에 따른 분유·우유 시장 침체 국면에서 매일유업 성장의 원동력이 된 셀렉스를 키운다는 방침이다. 2018년 출시된 셀렉스는 단백질 시장을 개척한 것으로 평가된다. 셀렉스 매출도 2019년 250억원에서 2020년…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올해도 ‘스톡그랜트’ 받는다
인해 분유 판매가 감소하는 상황에서도 프로틴, 치즈, 식물성 음료 등 신사업으로 돌파구를 연 것이 주효했다. 실제 매일유업은 결산 배당금으로 보통주 1주당 현금배당 1200원을 책정했다. 이는 지난해 800원보다 50%가…
매일유업분유 가격은 얼마인가요?
매일유업분유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매일유업분유 추천 상품 순위는?
매일유업분유 추천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문 글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매일유업분유 관련 할인 순위는?
매일유업분유 관련 할인 순위는 해당 글을 통해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