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마마 추천 순위 및 가격 비교 (2022 순위) | 최저가 | 더쿠 디시 클리앙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마마 추천 순위 할인 가격 정보 및 스펙 가격비교, 리뷰 후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블루마마 관련 최신 뉴스 및 할인 정보는 아래 글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블루마마 추천 순위

  • 1

    블루마마 실리콘 스푼 + 포크 + 스푼포크 케이스 + 흡착식판 + 곰돌이컵 + 곰플레이트 올인원 세트, 버터, 1세트

    75,000 9%
    68,000
  • 2

    블루마마 실리콘 스푼 + 포크 + 스푼포크 케이스 + 흡착식판 + 곰돌이컵 + 곰플레이트 올인원 세트, 그린빈, 1세트

    75,000 9%
    68,000
  • 3

    블루마마 실리콘 스푼 + 포크 + 스푼포크 케이스 + 흡착식판 + 곰돌이컵 + 곰플레이트 올인원 세트, 베이지, 1세트

    75,000 9%
    68,000
  • 4

    블루마마 도자기 이유식 밀폐보관용기 250ml x 2종 세트, 화이트, 그레이, 1세트

    19,530 1%
    19,200
  • 5

    블루마마 실리콘 스푼 + 포크 + 스푼포크 케이스 + 흡착식판 + 곰돌이컵 + 곰플레이트 올인원 세트, 민트, 1세트

    75,000 9%
    68,000
  • 6

    블루마마 블루마마 모아컵+뚜껑 세트, 민트, 1세트

    18,000 18%
    14,700



블루마마 관련 정보 모음

플리츠마마, 현대카드 폐페트병 활용한 한정판 리사이클링 숄더백 출시

플리츠마마는 2017년 빈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브랜드 론칭 이후 다수의 기업 및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아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지속 진행 중이다. 2021년 현대홈쇼핑, 배달의민족, 블루보틀…

’10일 컴백’ 빅마마, 명품 하모니의 정석

영상 속 빅마마는 차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블루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한층 깊어진 아우라를 풍기는 빅마마의 모습이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박민혜의 시원한 고음으로 시작해…

플리츠마마, 현대카드 폐페트병 재활용 숄더백

플리츠마마는 2017년 빈폴과 협업을 시작으로 다수의 기업 및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아 더 나은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하는 협업 컬렉션을 이어가고 있다. 작년 현대홈쇼핑, 배달의민족, 블루보틀, 신라스테이 등…

‘부전시’ 부르구, 마미손 폭풍 ‘싱잉 랩’ 선사? ‘블루 바이러스’ 퇴치 시도

부르구 정예 요원 마미손과 리태리(이지훈) 그리고 앗따거(더원)는 ‘블루 바이러스’에 감염된 지구인들을… 앗따거는 빅마마의 ‘체념’을 의문의 인물과 함께 열창한다. 그는 앗따거와 함께 듀엣을 선보이며 듣는 이들에게…

‘부전시’ 코믹부터 반전까지…’블루 바이러스’ 퇴치기 ‘꿀잼’ 선사

마미손의 ‘별의 노래’를 듣고 ‘블루 바이러스’를 극복한 이영현타. 감동을 받은 그는 앗따거(더원)와 빅마마의 ‘체념’까지 완벽히 소화하는 등 가수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봐달라구는 우울감에 사로잡힌 지구의 ‘유튜버…

윤찬영, 차세대 월드스타..팔로워 6만→307만∙광고 블루칩[Oh!쎈 초점]

2001년생인 그는 2013년 뮤직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한 뒤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마마’, ‘갑동이’, ‘화정…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업계에 따르면 마스크 뿐 아니라 가전, 게임, 패션 브랜드 등 다양한…

[포토]빅마마, ‘코로나 블루 극복 무대’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공사)가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해 전북혁신도시 주민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그룹 빅마마가 지난 20일 전북 전주시 LX한국국토정보공사 본사 앞뜰에서 열린 ‘LX 피크닉 콘서트…

블루마마 이유식 조리기 소비자 불만 터져…회사 측 “허위·과장 광고 아냐”

리버티코리아포스트 = 이화종 기자 블루마마의 이유식조리기 는 “절구가 벗겨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라는 문구로 판매 중이었다. 그런데 한 구매자가 절구와 절구 방망이가 닳은 사진을 게재하며 불만을 표시했다. 이…

㈜블루마마,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수상

 2015년에 설립한 화진네츄럴은 블루마마라는 브랜드를 론칭하고 실리콘 조리도구 및 유아식기류를 판매하며 사업을 시작했다. 도자기 실리콘 이유식 조리기 5종세트, 도자기 용기 250ML, 흡착식판 제품, 블루마마 홈메이드…

캐시미어도 리사이클? ‘플리츠마마’ 새 컬렉션 화제

컬러는 플리츠마마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그린 총 2가지 컬러로 제주도에서 영감을 받은 이름 ‘가파도 청보리 그린’과 ‘금능 마린 블루’으로 각각 출시한다. ‘리사이클 빅 머플러’는 폭 50cm에 2m 20cm의 길이로…


블루마마 가격은 얼마인가요?

블루마마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블루마마 추천 상품 순위는?

블루마마 추천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문 글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블루마마 관련 할인 순위는?

블루마마 관련 할인 순위는 해당 글을 통해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