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흑돼지 돈카츠 돈가스 | 생태찌개 | 딸기생크림 케이크 티라미수 바스크 치즈케이크 파는 곳 가격 예약 홈페이지 | 토밥 15회 E채널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15회 수원 7미 1탄은 4월 9일 토요일 오후 5시 방영됩니다. 토밥즈의 위장을 든든하게 책임질 이번 먹방 여행지는 바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 수원입니다.

돌아온 종민과 함께 멤버들은 완전체 먹방을 선보였습니다. 지난 방송인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화도 황해도식 냉면글도 참고하세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흑돼지 돈카츠 파는 곳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수원 7미의 첫 번째 주인공은 고소한 등심카츠와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안심카츠의 연대급 돈카츠집입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흑돼지 돈카츠 파는 곳은 수원시 우만동입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흑돼지 돈카츠는 제주산 흑돼지와 지리산 흑돼지만을 사용해 고기가 부드럽고 연합니다. 돈카츠에 육즙이 넘쳐 흘러서 멤버들이 감탄했습니다. 트러플 오일에 찍어 먹으면 풍미 가득한 돈카츠를 맛볼 수 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돈가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오후 3시부터 5시는 브레이크타임입니다. 라스트오더는 2시 30분, 7시 30분입니다. 포장도 가능합니다. 돈카츠 맛집 외에 토요일은 밥이 좋아 강화도 젓국갈비 숯불구이 바비큐도 참고해 보세요.

👇흑돼지 돈카츠 파는 곳 바로가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생태찌개 가격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수원 7미 두 번째 음식은 생태찌개입니다. 수원에는 생태찌개 맛집이 유독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이 집은 37년의 노하우로 끓여낸 시원하고 칼칼한 생태찌개로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현지인 맛집입니다.

생태는 잡은 상태 그대로의 명태를 말하며 말리거나 얼리지 않고 아무런 과정을 거치지 않은 명태를 생태라 부릅니다.

생태찌개는 생태와 무, 미나리 등의 채소를 넣고 끓인 찌개입니다. 생태찌개는 양념이 단순하며 시원하면서 칼칼한 국물이 특징입니다.

생태는 단백질, 칼슘, 철분, 인, 비타민A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빈혈을 완화하며 시력을 개선하고 피로해소와 면역력 증가 등에 도움을 줍니다.

필수아미노산 중 한인 메티오닌이 포함되어 있어 숙취 해소에 효과적입니다. 현주엽도 생태찌개를 먹으니 숙취해소가 된다며 계속 리필했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생태찌개 가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원 생태찌개 맛집뿐만 아니라 토요일은 밥이 좋아 예산 우룡해삼 깐풍대하 중화요리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생태찌개 가격 바로가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케이크 예약 홈페이지

토요일은 밥이 좋아 수원

수원7미 세 번째 음식은 전문 파티시에가 직접 만드는 토밥즈 인생케이크에 등극한 케이크입니다. 딸기생크림케이크, 티라미수, 바스크 치즈케이크 등 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한 케이크 맛집입니다.

딸기생크림케이크는 뽀얀 생크림의 달콤함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여기에 신선한 딸기가 생크림의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고 상큼함을 더해줍니다.

한 입 떠먹어 보면, 촉촉하고 폭신한 식감과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유크림과 구연산으로 빚어낸 마스카포네 치즈와 커피로 만든 티라미수는포근하게 뭉개지는 식감과 묵직한 풍미가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그을린 치즈의 스모키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입니다. 입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으며 진한 풍미가 남습니다.

아메리카노와 곁들이면 매력이 한층 더 돋보입니다. 수원 7미 디저트 맛집에서 다양한 디저트의 달달함을 만끽해 보세요. 케이크 추천 구매가이드 : 가격 성능 비교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이크 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