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tv 방송 모바일 시청 보러가기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tv 방송 모바일 시청 보러가기 | 잉글랜드 스페인 7월 9일 경기 일정 선수 명단 라인업 생중계 채널 하이라이트 방송 다시보기 tvN SPORTS 티빙 TVING 202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잉글랜드와 스페인의 2023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경기는 오는 7월 9일 01:00에 펼쳐집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챔피언스리그 중계 사이트

📌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 AFC u-17 아시안컵 중계 사이트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tv 방송 모바일 시청 사이트

지난 6월 21일부터 시작했던 2023 UEFA U-21 챔피언십 루마니아·조지아 대회가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3 UEFA U-21 챔피언십의 16강 조별리그를 뚫고 토너먼트 무대를 거쳐서 결승 무대에서 맞붙게 되는 두 나라는 잉글랜드와 스페인입니다.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tv 방송 모바일 시청 사이트

잉글랜드와 스페인은 오는 7월 9일 새벽 1시에 조지아의 바투미에 있는 바투미 아레나에서 2023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경기를 펼칩니다.

잉글랜드는 이 대회에서 1984년과 1982년, 두 번의 우승을 경험했으며 스페인은 1986년과 1998년, 2011년, 2013년, 2019년까지 다섯 번의 우승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7월 9일 결승전 경기 일정

UEFA U-21 챔피언십은 21세 이하 선수들로 구성된 유럽 각국의 연령별 대표팀이 참가하는 유럽 축구 연맹(UEFA)에서 주관하는 축구 대회로 입니다.

한국으로 비유하면 아시아 축구 연맹(AFC)에서 주관하는 AFC U-23 아시안컵과 같은 위상의 대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참가 연령에 차이가 있으나 UEFA U-21 챔피언십의 경우 예선 라운드가 처음 시작하는 해의 21세 이하를 기준으로 삼고 있기 때문에 본선 시점에서는 동일한 나이대가 됩니다.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7월 9일 결승전 경기 일정

유럽 각국의 프로 축구 리그가 끝나고 나서 여름 기간에 개최되며 유럽 축구계의 대형 유망주들이 총 출동하여 활약하는 대회인 만큼 유럽 내에서 상당한 권위를 가집니다.

대륙별 축구 연령별 국가대표 선수권 대회이기 때문에 올림픽 예선의 지위를 가지고 있지만 참가국들은 오히려 올림픽 본선보다도 더욱 관심을 가지고 신경을 쓰는 대회입니다.

이번 2023 UEFA U-21 챔피언십은 루마니아와 조지아에서 공동 개최되는 대회로 4강에 오르는 나라는 2024 파리 올림픽의 진출권을 획득합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선수 명단 선발 라인업

이번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에 출전하는 잉글랜드와 스페인의 U-21 축구 대표팀 선수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잉글랜드와 스페인의 U-21 축구 대표팀 선수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잉글랜드 스페인 중계

잉글랜드 U-21 대표팀 선수 명단

  • 공격수 – 모건 깁스화이트(노팅엄 포레스트 FC), 카메론 아처(아스톤 빌라 FC), 에밀 스미스 로우(아스널 FC), 앤서니 고든(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콜 팔머(맨체스터 시티 FC), 노니 마두에케(첼시 FC)
  • 미드필더 – 올리버 스킵(토트넘 홋스퍼 FC), 제이콥 램지(아스톤 빌라 FC), 제임스 가너(에버튼 FC), 커티스 존스(리버풀 FC), 토미 도일(맨체스터 시티 FC), 하비 엘리엇(리버풀 FC), 엔젤 고메스(LOSC 릴)
  • 수비수 – 맥스 아론스(노리치 시티 FC), 루크 토마스(레스터 시티 FC), 리바이 콜윌(첼시 FC), 테일러 하우드벨리스(맨체스터 시티 FC), 재러드 브랜스웨이트(네덜란드 국기 PSV 에인트호번), 찰리 크레스웰(리즈 유나이티드 FC), 벤 존슨(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 골키퍼 – 제임스 트래포드(맨체스터 시티 FC), 조쉬 그리피스(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 FC), 칼 러시워스(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스페인 U-21 대표팀 선수 명단

  • 공격수 – 로드리고 리켈메(지로나 FC), 아벨 루이스(SC 브라가), 로드리 산체스(레알 베티스 발롬피에), 안데르 바레네체아(레알 소시에다드), 세르히오 고메스(맨체스터 시티 FC), 세르히오 카메요(라요 바예카노)
  • 미드필더 – 안토니오 블랑코(데포르티보 알라베스), 오이안 산세트(아틀레틱 클루브), 알렉스 바에나(비야레알 CF), 가브리 베이가(RC 셀타 데 비고), 아이마르 오로스(CA 오사수나), 아드리안 베르나베(이탈리아 국기 파르마 칼초 1913)
  • 수비수 – 빅토르 고메스(SC 브라가), 후안 미란다(레알 베티스), 우고 기야몬(발렌시아 CF), 욘 파체코(레알 소시에다드), 아르나우 마르티네스(지로나 FC), 아이토르 파레데스(아틀레틱 클루브), 마리오 힐라(이탈리아 국기 SS 라치오), 마누 산체스(CA 오사수나)
  • 골키퍼 – 아르나우 테나스(FC 바르셀로나), 훌렌 아기레사발라(아틀레틱 클루브), 레오 로만(RCD 마요르카)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tvN SPORTS 티빙 TVING 생중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잉글랜드는 이번 대회에서 결승 무대에 올랐지만 올림픽 진출권을 포기하였기에 함께 결승에 오른 스페인과 준결승에 올랐던 이스라엘과 우크라이나까지 3팀이 올림픽 진출권을 확보하였습니다.

잉글랜드는 올림픽 본선에 진출하는 16개국 중 영국의 구성국이기 때문에 올림픽 참가를 매번 포기해왔는데 이번 대회에서도 적용된 것입니다.

이를 드러내듯 올림픽 진출권에는 처음부터 관심을 갖지 않았던 잉글랜드 U-21 대표팀은 오로지 이번 대회의 우승만을 노리고 있습니다.

축구 강국인 잉글랜드이지만 U-21 챔피언십에서는 늘 기대 만큼의 성적을 내지 못했기에 이번 대회에서 반드시 우승을 하여 1984년 이후 39년 만에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려 그 동안의 한을 씻어내려 합니다.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tvN SPORTS 티빙 TVING 생중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이번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는 tvN SPORTS를 통해서 실시간 생중계를 진행합니다. 다만 TV를 통해 시청하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tvN의 OTT 스트리밍 서비스인 TVING(티빙)에서도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를 디지털 중계한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대표팀의 경기 하이라이트 장면들 또한 볼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관련 정보 더보기

📌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FC 중계 방송 경기 일정

📌 김민재 나폴리 중계 실시간

📌 황희찬 울버햄튼 중계 보는 법

자주하는 질문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중계 사이트는?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경기 중계 일정은?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경기 중계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참가 선수 명단 선발 라인업은?

     
                    

이번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에 출전하는 잉글랜드와 스페인의 U-21 축구 대표팀 선수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uefa u21 챔피언십 결승전 중계 tv 방송 모바일 시청 보러가기 | 잉글랜드 스페인 7월 9일 경기 일정 선수 명단 라인업 생중계 채널 하이라이트 방송 다시보기 tvN SPORTS 티빙 TVING 202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