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방송 사이트 채널 좌표 실시간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방송 사이트 채널 좌표 실시간 | 2022년10월22일 맨체스터 시티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 홀란드 중계 경기 일정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EPL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SPOTV ON NOW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맨시티와 브라이튼의 경기는 10월 22일 23:00에 펼쳐집니다.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사이트

프리미어리그챔피언스리그 모두에서 질주 중인 맨시티에게 날벼락이 떨어졌습니다. 엘링 홀란드가 맨시티에 짧게 머물다 떠날 것으로 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현지 언론인 미러는 지난 18일 홀란드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간주되고 있는데 맨시티는 이런 홀란드를 오래 잡는 게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습니다.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이번 22-23시즌을 앞두고 도르트문트를 떠나 맨시티에 합류한 홀란드는 단 10경기 만에 15골을 넣으며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벌써 해트트릭도 벌써 세 차례나 기록한 홀란드를 향한 러브콜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데 레알 마드리드와 바이에른 뮌헨, 파리 생제르맹 등이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바로가기 👇

이번 주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 update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10월 22일 경기 일정

미러는 홀란드의 2억 파운드의 방출 조항이 2024년 여름부터 발동되는데 프리미어리그 외 팀에만 적용되며 이 때면 홀란드는 다음 도전을 위해 스페인 라리가를 눈 여겨 보고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아직은 예측에 불과하긴 하나 단순한 예측은 아닙니다. 최근 다큐멘터리에 출연한 홀란드의 아버지는 이런 홀란드의 계획을 인정한 바 있습니다.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10월 22일 경기 일정

홀란드의 아버지는 이 때 홀란드가 모든 리그에서 그의 능력을 증명하고 싶어한다고 생각하는데 홀란드가 맨시티에서 기껏해야 3~4년 머무를 수 있다고 발언하였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2년이라는 결코 짧지만은 않은 시간이 남아있는 맨시티에서 홀란드를 붙잡기 위해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을지 주목됩니다.

👇 맨시티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중계 👇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맨시티의 악재는 이 뿐만이 아닙니다. 맨시티의 캡틴인 일카이 귄도간이 튀르키예로 향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된 것 입니다.

영국 현지 매체인 더 선은 21일에 갈라타사라이가 계약 기간이 1년도 채 남지 않은 귄도간을 노리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맨시티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맨시티 브라이튼 실시간 생중계 👇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

귄도간은 지난 2020년에 만약 프리미어리그 무대를 떠나게 될 경우 자신의 혈통 국가인 튀르키예나 미국에서 뛰고 싶다고 인정한 바 있습니다.

도르트문트 소속으로 분데스리가를 휘저었던 귄도간은 다 맹활약을 펼치면서 든든하게 중원을 책임졌으며 독일 대표팀에도 승선하여 이름을 알렸습니다.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

이에 과거 맨시티에 입성한 과르디올라가 영입 1호로 귄도간을 낙점하며 2,700만 유로를 받고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한 귄도간은 맨시티에서 지금껏 제 역할을 완수했습니다.

발끝까지 날카로워 어시스트는 물론 득점까지 곧잘 기록했던 귄도간은 페르난지뉴가 떠난 이후 주장 완장을 물려받고 맨시티 선수들을 이끌었습니다.

👇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좌표 👇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어느덧 계약 만료가 1년도 남지 않았지만 맨시티는 아직까지 재계약 협상에 나서지 않는 상황이기에 시즌 종료 이후 귄도간이 새로운 클럽을 찾아 떠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된 것 입니다.

만약 귄도간이 맨시티를 떠날 경우 리즈 유나이티드에서 영입한 칼빈 필립스가 부상으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맨시티로서는 이적시장에 다시 뛰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과연 맨시티가 이런 악재들을 극복하기 위해 구단 차원에서 어떻게 일을 진행시킬지 지켜봐야할 듯 합니다.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어리그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주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하이라이트 👇

맨시티 중계 관련 자주하는 질문

 
     

맨시티 중계 사이트는?

     
                    

맨시티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맨시티 중계 일정은?

     
                    

맨시티 중계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맨시티 중계 하이라이트는?

     
                    

맨시티 경기를 시청하지 못하셨거나 주요 장면을 다시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경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방송 사이트 채널 좌표 실시간 | 2022년10월22일 맨체스터 시티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 홀란드 중계 경기 일정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EPL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SPOTV ON NOW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