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및 김민재 세리에A 경기일정 | 2023년1월22일 스포티바 살레르니타나 SSC 나폴리 생중계 세리아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폴리와 살레르니타나의 경기는 1월 22일 02:00에 펼쳐집니다.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사이트

나폴리가 지난 18일 이탈리아 나폴리의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경기장에서 열린 22-23시즌 코파 이탈리아 16강전 US 크레모네세와의 홈 경기에서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습니다.

김민재는 이날 후반 교체로 출전하여 활발하게 움직였지만 이번 22-23시즌 세리에A 최하위 팀을 상대로 승부차기까지 간 끝에 무릎을 꿇으며 코파 이탈리아 16강에서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사이트

리그 1위 팀과 최하위 팀이 연장전까지 2 – 2로 맞서며 승부를 내지 못하자 치른 승부차기에서 4 – 5로 패했기에 더욱 충격이었습니다.

이로써 나폴리는 지난 19-20시즌 이후 3년 만이자 통산 7번째 코파 이탈리아 우승 도전이 막을 내리고 말았습니다.

👇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바로가기 👇

이번 주 해외 축구 경기 일정 – update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1월 22일 경기 일정

더욱이 이번 시즌에는 36년 만의 이탈리아 대회 2관왕 즉 도메스틱 더블을 달성할 수도 있다는 기대감이 무척 컸기 때문에 더욱 허무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나폴리는 디에고 마라도나가 활약하던 시절인 86-87시즌 당시에 세리에A와 코파 이탈리아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하며 구단 사상 처음으로 도메스틱 더블을 달성한 바 있습니다.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1월 22일 경기 일정

나폴리가 이번 시즌 들어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리그에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36년 만의 대기록이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이 날 경기에서 김민재는 나폴리가 2 – 1로 앞서던 후반 37분에 레오 스키리 오스퇴가르드 대신 교체 투입되었는데 직후 5분 만에 동점골을 허용한 것이 무척 아쉬웠습니다.

👇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세리에A 중계 👇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김민재는 이번 시즌 나폴리로 이적 후 세리에A,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거의 모든 경기에 풀타임으로 뛰고 있습니다.

김민재가 선발로 출전하지 않은 것이 지난해 9월 10일에 치른 세리에A 6라운드 스페치아와의 경기로 무려 4개월여 만입니다.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나폴리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세리에A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실시간 생중계 👇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세리에A 좌표

그렇기에 스팔레티 감독은 이날 경기에서 리그 최하위 팀을 상대로 라인업을 짜면서 김민재에게 휴식을 주려고 했지만 승부가 박빙으로 치닫자 출전 시킨 것으로 보여집니다.

크레모네세는 이번 시즌에 세리에A로 승격한 팀으로 약체로 분류되었던 예상을 깨지 못하며 리그 최하위인 20위에 위치한 팀입니다.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세리에A 좌표

리그 18경기에서 7무 11패 승점 7점을 기록했으며 시즌 시작 후 단 1승도 따내지 못한 리그 유일한 팀입니다.

리그 선두인 나폴리와는 승점차가 무려 40점이나 나는 말 그대로 전력상 절대로 질 수가 없는 경기였기에 짜여진 라인업이었지만 모두의 예상이 뒤집혔습니다.

👇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좌표 👇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결국 승부차기까지 가서 크레모네세 키커들이 전부 승부차기에 성공을 했지만 나폴리에서는 4번째 키커로 나선 스타니슬라브 로보트카가 실축하며 패배를 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이뤄진 인터뷰에서 스팔레티 나폴리 감독은 “정말 죄송하다. 실망이 크다. 우린 평소만큼 잘하지 못했으며 상대 공격수들에게 몇 번 기회를 빼앗겼고 결국 골을 허용하고 말았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세리에A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하이라이트 👇

나폴리 중계 관련 자주하는 질문

나폴리 중계 사이트는?

나폴리의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폴리 중계 일정은?

나폴리 중계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폴리 중계 하이라이트는?

나폴리의 경기를 시청하지 못하셨거나 주요 장면을 다시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경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및 김민재 세리에A 경기일정 | 2023년1월22일 스포티바 살레르니타나 SSC 나폴리 생중계 세리아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