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및 김민재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일정 | 2023년2월22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SSC 나폴리 생중계 UCL 챔스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폴리와 프랑크푸르트의 경기는 2월 22일 05:00에 펼쳐집니다.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사이트

나폴리가 지난 18일 마페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22-23시즌 세리에A 23라운드 US사수올로 칼초와의 원정 경기에서 2 – 0으로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이 날 경기의 승리로 나폴리는 최근 경기에서 7연승을 이어갔으며 승점 3점을 추가한 총 62점으로 리그 단독 선두를 더욱 굳건히 했습니다.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사이트

현재 나폴리는 리그 23경기에서 20승 2무 1패로 리그에서 유일하게 20승과 60점 이상의 승점을 기록 중 입니다.

리그 2위인 인터 밀란은 23경기에서 15승 2무 6패 승점 44점을 기록하며 나폴리와의 승점 차는 무려 18점이나 나기 때문에 큰 이변이 없는 한 나폴리의 우승은 기정사실입니다.

👇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바로가기 👇


이번 주 해외 축구 경기 일정 – update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2월 22일 경기 일정

괴물 수비수 김민재는 이날 경기에서도 선발로 출전하여 풀타임으로 뛰면서 팀의 3경기 연속 무실점 승리에 보탬을 줬습니다.

후방에서 공격 빌드업은 물론 특기인 철벽 수비까지 함께 발휘하면서 이번 사수올로전에서도 큰 기여를 했습니다.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2월 22일 경기 일정

나폴리는 전반 12분에 마티아스 올리베이라의 패스를 받은 흐비차가 페널티박스 앞까지 드리블 돌파 후 상대 수비수 사이로 슈팅을 날려서 선제골을 만들었습니다.

이 골로 리그 3경기 연속으로 골 맛을 보고 있는 흐비차는 동시에 이번 시즌 세리에A 10호골을 달성했는데 한 시즌 10호 골을 달성한 것인 이번이 처음입니다.

👇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챔피언스리그 중계 👇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사수올로도 그대로 물러나지 않고 공격 기회에서 아르망 로리엔테가 슈팅을 날렸지만 골대를 맞고 말았습니다.

나폴리 또한 전반 26분에 상대 수비 실책으로 얻은 기회로 오시멘이 슈팅을 날렸지만 역시나 골대를 맞고 말았습니다.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나폴리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UEFA 챔피언스리그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실시간 생중계 👇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챔피언스리그 좌표

하지만 전반 33분에 오시멘의 절묘한 슈팅이 그대로 골망을 흔들면서 추가점이자 이 날 경기의 쐐기골을 박았습니다.

득점 기록을 하나 더 추가하며 리그 18호골을 완성시킨 오시멘은 리그 득점 선두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하였습니다.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챔피언스리그 좌표

사수올로는 전반 39분에 로리엔테가 넣은 골이 VAR 판독 끝에 오프사이드가 되면서 만회골 없이 후반전에 돌입했는데 마음이 급해지면서 나폴리에게 연이어 공격을 허용했습니다.

후반 5분에 라흐마니의 헤더를 날렸고 오시멘이 슈팅을 시도했으며 이어진 후반 7분에는 오시멘에게 결정적인 찬스가 찾아오기도 했습니다.

👇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좌표 👇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결국 사수올로는 교체카드 2장을 쓰면서 공격을 강화했고 흐름은 다시 사수올로 쪽으로 흘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민재를 중심으로 한 나폴리 수비진을 뚫지는 못했습니다.

양 팀 모두 경기 시간 종료까지 서로 공방을 주고 받았지만 더는 추가 득점이 나오지 않았고 경기는 그대로 나폴리의 승리로 마무리 됐습니다.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챔피언스리그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하이라이트 👇


나폴리 중계 관련 자주하는 질문

나폴리 중계 사이트는?

나폴리의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폴리 중계 일정은?

나폴리 중계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폴리 중계 하이라이트는?

나폴리의 경기를 시청하지 못하셨거나 주요 장면을 다시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경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나폴리 프랑크푸르트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및 김민재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일정 | 2023년2월22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SSC 나폴리 생중계 UCL 챔스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