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및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 2023년4월8일 토트넘 홋스퍼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생중계 EPL 좌표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과 브라이튼의 경기는 4월 8일 23:00에 펼쳐집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챔피언스리그 중계 사이트

📌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 유로파리그 중계 실시간 사이트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사이트

토트넘의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획득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순위권 다툼을 벌이고 있는 맨유와 뉴캐슬이 나란히 승리를 하면서 점수차가 벌어졌습니다.

뉴캐슬은 지난 6일 강등권에서 허덕이고 있는 웨스트햄을 상대로 윌슨과 조엘링톤의 동반 멀티골 활약에 힘입어 5-1 대승을 거뒀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사이트

이날 승리로 뉴캐슬은 리그 28경기에서 14승 11무 3패 승점 53점을 기록하며 맨유에게 골득실에 앞선 3위를 지켰습니다.

맨유 또한 같은 날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브렌트포드와의 홈 경기에서 마커스 래시포드의 선제골이자 결승골로 1 – 0 승리를 장식했습니다.

👇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바로가기 👇

이번 주 해외 축구 경기 일정 – update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4월 8일 경기 일정

이날의 승리로 맨유는 리그 28경기에서 16승 5무 7패 승점 53점을 기록하며 리그 4위를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이렇듯 토트넘 바로 위 3~4위의 두 팀이 함께 나란히 승리를 하게 되면서 상황이 급해진 쪽은 토트넘입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4월 8일 경기 일정

토트넘은 지난 4일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1 : 1로 비기면서 승점 1점을 추가한 것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최근 4경기 동안 1승 2무 1패를 기록하며 부진을 거듭했고 뉴캐슬과 맨유와의 격차는 벌어지기만 했습니다.

👇 토트넘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중계 👇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최근 지속된 토트넘의 부진에 결국 지난 달 A매치 기간에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경질되고 스텔리니 대행 체제로 들어갔지만 결과에선 변화가 없었습니다.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해리 케인이 득점을 뽑아냈지만 손흥민은 무기력했으며 루카스 모우라는 교체 투입된지 6분 만에 퇴장을 당하면서 흐름을 끊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토트넘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토트넘 브라이튼 실시간 생중계 👇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

토트넘의 더욱 큰 문제는 3~4위 팀들 보다 한 경기를 더 치르고도 승점 50점에 그치면서 5위로 뒤쳐졌다는 것 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지금 같은 페이스를 이어간다면 최근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맨유와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뉴캐슬을 추격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 입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

이 두 팀은 토트넘과의 격차가 벌어진 이 시점에서 무조건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겠다는 목적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결국 토트넘이 치고 올라가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승리를 쌓아가면서 23일과 28일에 있을 뉴캐슬과 맨유와의 경기에서 무조건 승리를 차지해야 합니다.

👇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좌표 👇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만약 지금 같은 흐름이 계속 이어진다면 매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는 6위 브라이턴에게 5위 자리마저 내어줄 수도 있습니다.

브라이턴은 토트넘보다 2경기를 덜 치른 상태로 승점 46점을 기록하며 토트넘에서 승점 4점차까지 따라붙었습니다.

과연 토트넘이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획득할 수 있는 4위권을 다시 탈환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어리그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하이라이트 👇

✅️ 관련 정보 더보기

📌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FC 중계 방송 경기 일정

📌 김민재 나폴리 중계 실시간

📌 황희찬 울버햄튼 중계 보는 법

📌 이강인 마요르카 중계 실시간 사이트


토트넘 중계 관련 자주하는 질문

토트넘 중계 사이트는?

토트넘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중계 일정은?

토트넘 중계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중계 하이라이트는?

토트넘 경기를 시청하지 못하셨거나 주요 장면을 다시 보고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경기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방송 보기 실시간 및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 2023년4월8일 토트넘 홋스퍼 FC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생중계 EPL 좌표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 SPOTV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