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2가지 | 갤럭시 s7 갤럭시 워치 배터리 갤럭시 탭 s10 5g 배터리 수명 확인 | 갤럭시 배터리 효율 확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생명체가 기계보다 우수하다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마 수명이 아닐까 합니다. 기계 자체의 내구성은 좋다고 할 수 있으나 실제로 운영기간이 짧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수명이라는 것이 생각보다 짧은데요. 이중에서 배터리와 관련된 것은 굉장히 짧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따라서 수명이 너무 짧아서 2년을 쓰면 갈아야하는 경우도 있고 어떠한 것은 몇 년을 써도 짱짱한 것이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을 수 있으나 기업 입장에서는 계륵과 같다고 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오늘은 삼성의 핸드폰의 수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의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고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2가지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2가지

먼저 갤럭시는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이 크게 2가지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첫 번째는 삼성 멤버스 어플을 활용해서 갤럭시 배터리 수명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제품군에서 Samsung Members 어플을 찾은 다음에 실행시켜 주시면 되는데요. 그 이후에 가운데를 확인하면 도움받기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셔서 인터렉티브 진단을 누르시면 배터리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누르면 배터리 용량과 수명을 알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플 중에서 AccuBattery라는 것이 있는데요. 여기에 들어가시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삼성 멤버스의 경우 배터리 수명을 그냥 좋음 나쁨 정도로만 보여주기때문에 정확한 수치를 확인하기 어려우나 이 앱을 활용하면 정확히 몇프로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네이버 쪽지 확인 방법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2가지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s7 갤럭시 워치 배터리

갤럭시 s7 갤럭시 워치 배터리

갤럭시 S7 혹은 갤럭시 워치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어플을 활용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워치의 경우 시리즈에 따라 다르겠지만 3의 경우 배터리 수명이 굉장히 짧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거의 하루정도가 간다고 알려져 있기때문에 매일매일 충전을 하셔야합니다. 그와 다르게 4의 경우 대략 4일정도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워치는 사람의 몸에 항상 붙어 있는 것이 좋으나 배터리 수명으로 인해서 매일 같이 있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씻는 동안 혹은 일을 하는동안 정도에는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 아이피 주소 확인 하는법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갤럭시 s7 갤럭시 워치 배터리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탭 s10 5g 배터리 수명확인

갤럭시 탭 s10 5g 배터리 수명확인

이번에 갤럭시 탭 S8이 나왔는데 울트르가 나옴으로써 아이패드를 겨냥해서 나온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거의 노트북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언제든지 쉽게 키보드 북커버를 제거해서 사용할 수 있고 생각보다 오랫동안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태블릿과 피시류의 경우 전원 연결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무래도 제 기능을 발휘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배터리때문인데요. 최고 성능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절전모드가 아닌 일반모드로 사용하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최고급 기능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설정 방법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배터리 효율 확인

갤럭시 배터리 효율 확인

갤럭시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멤버스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단순히 배터리뿐 아니라 핸드폰의 전반적인 모든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동이나 지문인식기능도 쉽게 확인이 가능하며 25가지 항목으로 핸드폰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을 해줍니다.

그렇기때문에 한번쯤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한 10분정도 투자하면 손쉽게 모든 기능의 점검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핸드폰의 약정이 끝났다하여도 배터리쪽이나 혹은 다른 문제가 없으시다면 굳이 바꾸실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은 핸드폰의 가격이 백만원이 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왠만해서는 오래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탄소 중립 실천 포인트제 참여 방법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갤럭시 배터리 효율 확인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관련 영상

갤럭시 배터리 수명 확인 방법 2가지 | 갤럭시 s7 갤럭시 워치 배터리 갤럭시 탭 s10 5g 배터리 수명 확인 | 갤럭시 배터리 효율 확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