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그래미 어워드 생중계 64회 엠넷 온에어 무료 2022 | 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즈 중계 티빙 실시간 라이브 | 퍼포먼스 무대 영상 보기

BTS 그래미 어워드 생중계 64회 엠넷 온에어 무료 2022 | 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즈 중계 티빙 실시간 라이브 | 퍼포먼스 무대 영상 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Mnet이 4월 4일 오전 9시(한국 시간 기준) ‘제 64회 그래미 어워드’를 독점 생중계 한다고 하는데요. ‘제 64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는 현지 시간으로 4월 3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이번 시상식의 진행은 코미디언 트레버 노아가 맡는다고 합니다.

이번 ‘그래미 어워드’에서는 세계적인 재즈 뮤지션 존 바티스트(Jon Batiste)가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앨범 등 11개 부문으로 최다 후보에 올랐고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도자 캣(Doja Cat), 허(H.E.R.)가 각각 8개 부문에 올랐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BTS 그래미 어워드 생중계 64회 엠넷 온에어 무료 2022

방탄소년단(BTS)의 수상 여부도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올해 2년 연속 노미네이트에 성공한 방탄소년단은 ‘버터(Butter)’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 수상 후보에 올라, 다시 한 번 그래미 수상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방탄소년단은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 수상을 두고 콜드플레이, 토니 베넷&레이디 가가, 저스틴 비버&베니 블랑코 등과 함께 경합을 벌인다고 합니다.

BTS 그래미 어워드 생중계 64회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즈 중계 티빙 실시간 라이브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미국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현지 스케줄에 적신호가 켜졌다고 합니다. 라스베이거스 도착 후 목에 불편함을 느껴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현재 정국은 미국 내 방역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 중이라고 합니다. 다행히 경미한 인후통 외에 특별한 증상은 없다는 게 소속사의 설명입니다.

다만 그래미 어워드를 불과 6일 남겨준 시점 코로나19에 확진됨에 따라 행사 참석에 제동이 걸렸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즈 중계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S 그래미 어워드 생중계 퍼포먼스 무대 영상 보기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예고돼 있다. 방탄소년단은 물론이고 올리비아 로드리고, 빌리 아일리시, 릴 나스 엑스(Lil Nas X), 브랜디 칼라일(Brandi Carlile), 브라더스 오스본(Brothers Osborne) 등의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퍼포머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올해 ‘그래미 어워드’ 생중계는 국내 최장수 팝DJ 배철수와 대중음악 평론가 임진모, 동시 통역가 겸 팝 전문 MC 태인영이 진행하며 4월 4일 오전 9시 엠넷과 티빙을 통해 중계된다고 합니다.

BTS 그래미 어워드 퍼포먼스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S 그래미 어워드 생중계 64회 엠넷 온에어 무료 2022 | 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즈 중계 티빙 실시간 라이브 | 퍼포먼스 무대 영상 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