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모델 박세라입니다 실시간 무료 tv 보기
인간극장 모델 박세라 무안 양파 양파즙 자색양파 택배 주문 구입처 파는곳 인터넷 쇼핑몰 홈페이지 5423회 5424회 5425회 5426회 5427회 농사짓는 모델 박세라입니다 세라네텃밭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상급 모델에서 양파짓는 농사꾼으로 변신한 박세라씨의 이야기가 인간극장을 통해 방영됩니다.
인간극장은 KBS1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50~8:25에 방영됩니다.
👇 인간극장 실시간 무료 tv 보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인간극장 모델 박세라입니다 실시간 무료 tv 보기
한번 사는 인생에 정답은 없는 법. 가지런하고 평범한 일상이 소중하다면 가끔은 고정관념을 깨는 파격도 우리 삶에 신선한 충격과 자극을 줍니다.
정상급 모델 박세라(38)의 삶이 그렇습니다. 정상급 모델로 한 길을 걸어온 그녀가 3년 전부터 농사도 짓고 있다고 합니다.
‘모델’과 ‘농사꾼’…… 달라도 한참 다른 두 세계를 넘나들며 그녀는 새로운 행복을 찾아나가고 있습니다.
18년 차 모델 박세라는 TV 예능프로그램이나 영화를 통해 얼굴을 알리진 않았지만 ‘모델’이라는 분야에 있어서만큼은 최고의 커리어를 쌓아 온, 톱클래스 모델입니다.
👇 인간극장 실시간 무료 tv 보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인간극장 모델 박세라 전남 무안 양파 양파즙 택배 주문 홈페이지
늘 새로움을 원하는 패션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에 이상이 올 정도로 스스로를 다그치며 살아온 세라 씨.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일감은 줄어갔고, 마음속 불안은 커져만 갔습니다. 길고 긴 방황의 끝에서 그녀가 찾은 돌파구는 바로 고향에서 농사를 시작하는 거였습니다.
그렇게 부모님 곁에서 양파 농사를 짓기 시작했지만 농사 또한 만만하지는 않았습니다.
아직 부족함을 메꾸기 위해 동분서주하지만 흙을 밟고 씨를 뿌리고 작물을 가꾸는 과정 속에서 날이 섰던 마음은 차츰 편안해졌습니다.
지난겨울엔 제주로 삶의 터전을 옮긴 세라 씨. 서울에선 모델로, 무안에선 농부로, 제주에선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면서 하루하루를 재미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마음이 행복해지는 곳이라면 이제 런웨이 뿐만이 아니라 밭고랑도 올레길도 걸어가겠다는 그녀, 모델 박세라 아니 인간 박세라의 ‘행복론’과 마주해봅니다.
👇 양파즙 택배 주문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인간극장 농사짓는 모델 박세라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전남 무안의 한 시골 마을에서 태어난 세라 씨. 농사짓는 부모님과 터울 많은 두 오빠를 둔, 평범한 막내딸이었습니다.
남다른 점이 있다면 어릴 때부터 또래보다 머리 하나는 더 컸던 키. 학창 시절, 공부로는 전교 1등을 못 해도 키로는 전교 1등을 놓친 적이 없었습니다.
대학에 진학하면서 서울로 올라간 세라 씨는 큰오빠가 주방장으로 일하던 일식집에 아르바이트를 하러 가던 중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모델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졸린 눈 비비며 새벽같이 수박밭에 나가 농약 줄을 잡아야 했던 시골 소녀가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톱모델이 될 줄이야…
하지만 처음부터 쉽진 않았습니다. 5년 넘게 이어진 긴 무명 생활. 춥고 배고팠지만 포기하지 않았고, 새벽 6시에 일어나 잠들 때까지 시간을 분 단위로 쪼개가며 앞만 보고 달렸습니다.
그렇게 달려온 지 올해로 18년 째. 후배 모델들에겐 선망의 대상이자 롤모델로 꼽히는 명실상부한 ’톱모델‘이 됐습니다.
👇인간극장 재방송 다시보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인간극장 농사짓는 모델 박세라입니다 공식영상 무료 보러가기
평생 농사를 지어온 부모님 밑에서 자라 농사라면 질색이었습니다. 세라 씨에게 농사는 힘들고 고된 노동, 그뿐이었기에 고향에 돌아가 농사를 짓게 될 거라고는 생각지 못했습니다.
농사의 길로 이끌어준 건 어쩌면 모델의 길이었습니다.
반짝했다가 스러지는 일이 비일비재한 모델의 세계에서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인생을 갈아 넣으며 독하게 버텼지만 점점 한계가 보였습니다.
늘 새로움을 원하는 패션계에서 나이가 든다는 건 설 자리가 점점 줄어든다는 것.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사람들 때문에 상처를 받은 일도 점점 많아졌고, 스트레스가 쌓이다 보니 안면마비가 올 정도로 건강에도 이상이 생겼습니다.
’모델 박세라‘의 삶을 너무도 사랑했기에 몸도 마음도 더 아팠습니다. 긴 방황을 하던 중, 세라 씬 부모님이 계신 고향으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15년 만에 돌아온 고향. 그곳에서의 시간도 허투루 보내고 싶지 않았기에 세라 씨는 자신만의 농사를 지어보기로 했습니다.
👇인간극장 공식영상 무료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인간극장 모델 박세라 무안 양파 양파즙 자색양파 택배 주문 구입처 파는곳 인터넷 쇼핑몰 홈페이지 5423회 5424회 5425회 5426회 5427회 농사짓는 모델 박세라입니다 세라네텃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간극장 농사짓는 모델 박세라입니다 실시간 무료 tv 보기는?
정상급 모델 박세라(38)의 삶이 그렇습니다. 정상급 모델로 한 길을 걸어온 그녀가 3년 전부터 농사도 짓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인간극장 모델 박세라 전남 무안 양파 양파즙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일감은 줄어갔고, 마음속 불안은 커져만 갔습니다. 길고 긴 방황의 끝에서 그녀가 찾은 돌파구는 바로 고향에서 농사를 시작하는 거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인간극장 농사짓는 모델 박세라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대학에 진학하면서 서울로 올라간 세라 씨는 큰오빠가 주방장으로 일하던 일식집에 아르바이트를 하러 가던 중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모델의 길로 들어섰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