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김성은 | 아직도 미달이로 착각한 채 살아간다?! 인간 김성은을 잃게 만든 충격적인 트라우마 | 트라우마 뜻 |트라우마 치료 | 트라우마 극복 | 27회 재방송 다시보기 | 상담 예약 문의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아직도 미달이로 착각한 채 살아간다?! 인간 김성은을 잃게 만든 충격적인 트라우마’편에서는 미달이 김성은의 이야기가 방영됩니다.

4월 15일 금요일 저녁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27회 미달이 김성은의 스토리를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김성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게스트 미달이 김성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은은 1998년 SBS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로 데뷔해 천재 아역 미달이 역으로 전국민의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2014년 드라마 종방연 후 의도치 않게 공백기를 갖게 됐습니다.

이후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했고 일반 회사에 면접을 넣어 직장생활도 했으며 지난 2020년 자신의 첫 에세이집 ‘한 뼘만 같이 걸을까요?’를 출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김성은 외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박소현 | 역대급 건망증?! 포스팅도 참조하세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김성은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도 미달이로 착각한 채 살아간다?! 인간 김성은을 잃게 만든 충격적인 트라우마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아직도 미달이로 착각한 채 살아간다?! 인간 김성은을 잃게 만든 충격적인 트라우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성은은 “아역 배우 전성기 시절 광고만 30여편 촬영했다”면서 “9살 때 자가를 마련했다”고 밝혀 부러움을 자아냈는데요.

하지만 이내 “그때 죄책감과 엄청나게 낮아진 자존감에…”라고 고민을 털어놓으며 과거를 회상하며 눈물을 펑펑 쏟았습니다.

큰 사랑을 받으며 잘 나갔던 아역배우 김성은의 고민은 무엇이었을까요?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트라우마로 남아버린 그 시절, 아직도 미달이로 착각한 채 살아가며 그때의 기억을 놓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충격적인 트라우마 외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최고기 유깻잎 | 쿨병(?) 걸린 최고기 유깻잎 포스팅도 참조하세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충격적인 트라우마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라우마 뜻

그렇다면 트라우마란 무엇일까요? 트라우마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라우마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전쟁이나 재난, 혹은 성폭행이나 교통사고 같은 아주 예외적이고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을 경험한 후 그 사건에 공포감을 느끼고 사건 후에도 계속적인 재경험을 통해 고통을 느끼게 되는 질환입니다.

대부분은 시간이 지나가면서 상황이 정리되고 무서웠던 기억이 잊히면서 차차 안정을 찾는데요. 하지만 이러한 사고를 경험하는 사람들 중 열에 한 명은 한 달 이상 지속적으로 악몽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또한 사고에 대한 불안과 긴장이 가시지 않아 작은 소리에도 놀라는 극도의 예민한 상태와 이와는 정반대로 무기력한 상태가 번갈아 가며 나타나 정상적인 사회 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트라우마 뜻 외에 오은영의 상담 예약 문의 포스팅도 참조하세요.

트라우마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라우마 치료

트라우마 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격적인 사건을 당한 사람에게 우선적으로 제공해야 할 것은 정서적인 지지와 그 사건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용기를 북돋는 것인데요.

이 상황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이완요법 등의 적응 방법을 교육하는 것도 좋은 치료방법이며,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는 질환과 치료에 대한 교육이 필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사고 초기에 적절한 대응을 하게 되면 이런 심각한 상황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사고에 대한 충격과 불안에서 더 빨리 회복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의 치료는 다른 질환과 마찬가지로 약물 치료와 정신 치료 요법이 사용되는데, 약물 치료로 우선적으로 고려되는 SSRI(selective serotonin reuptake inhibitor)은 우울증 및 다른 불안장애의 증상과 유사한 증상뿐만 아니라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고유의 증상도 호전시킵니다.

정신 치료 요법으로는 정신역동적 정신치료가 도움이 될 수 있고, 이 밖에 행동치료, 인지치료, 최면 요법 등이 심리요법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트라우마 뜻 외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최고기 유깻잎포스팅도 참조하세요.

 트라우마 치료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라우마 극복

트라우마 극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라우마 이후에 정신적 충격을 받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이 평생에 한번 이상 경험을 합니다. 막상 당사자는 혼란스럽고 불안한 마음에 체계적인 대응이 어려워 주위에서 지원이나 도움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국립정신건강센터의 국가 트라우마 센터(https://nct.go.kr/)는 재난 및 외상후스트레스장애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상에서는 대한정신건강재단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 해피마인드(http://www.mind44.co.kr)를 통해 스트레스성 질환에 대한 정보와 무료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서울시 자살예방센터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http://www.suicide.or.kr)를 방문하면 인터넷 채팅으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초격차 다이어트 이정윤 몸신포스팅도 참조하세요.

트라우마 극복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27회 재방송 다시보기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27회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미달이와 인간 김성은이 구별이 안 된다고 본다. 여전히 어쩔 때는 헷갈리는 거 같다”라고 진단을 내렸고 이에 김성은은 “스릴러 영화 같다”라고 반응했는데요.

오은영 박사는 이어 “구별이 안된다면 너무 힘들 것 같다”고 조언을 했고, 배우 이윤지와 개그우먼 박나래는 소름 돋아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대한민국 ‘어른이’들을 위한 국민 멘토 오은영의 멘탈 케어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30분 방송됩니다.

미달이 김성은이 출연한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27회는 오는 4월 15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 방송을 놓치셨다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27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는 몸신이다 항암 병에 좋은 요리 3가지포스팅도 참조하세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27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상담 예약 문의 홈페이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상담 예약 문의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은영 박사님은 대한민국의 정신건강의학과 의사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하며 아동 전문가로 유명해지신 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아동 및 육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해 부모들을 계몽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분으로써 문제 아동의 행동과 언어에 숨겨진 뜻을 분석해 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성인과의 다리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 아이의 문제 행동은 보호자의 양육 문제에서 발현된다는 점을 꼬집으며 양육 태도가 교정되었을 때 문제 아동의 행동이 자연스럽게 교정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예약하는 방법은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 있는 오은영의원에 연락을 하시면 되는데요. 가셔서 예약을 하시면 되지만 예약이 생각보다 많이 밀려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불안장애, 식이장애, 청소년 소아상담, 스트레스 상담 등을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우울증, 불면증과 같은 정신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할 수 있으니 확인을 해보시고 가능하시다면 예약을 하셔서 다녀오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혈압 낮추는 법 8가지 | 고혈압 낮추는 방법포스팅도 참조하세요.

 오은영의원 상담 예약 문의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미달이 김성은 | 아직도 미달이로 착각한 채 살아간다?! 인간 김성은을 잃게 만든 충격적인 트라우마 | 트라우마 뜻 |트라우마 치료 | 트라우마 극복 | 27회 재방송 다시보기 | 상담 예약 문의 홈페이지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