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뉴캐슬 중계

토트넘 뉴캐슬 중계 | 손흥민 중계 경기 일정 4월 4일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생중계 EPL 하이라이트 2022 채널 좌표 스포티비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잉글랜드의 프로축구 1부 리그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Primera Liga), 이탈리아 세리에 A(Serie A), 독일 분데스리가(Bundesliga)와 함께 유럽 축구 4대 리그로 불리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인기 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 통칭 EPL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를 보유한 축구리그이자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있는 리그입니다.

토트넘 뉴캐슬 중계 사이트

토트넘 뉴캐슬 중계

토트넘과 뉴캐슬의 경기는 4월 4일 00:30에 펼쳐집니다.

21-22 프리미어리그(PL) 31라운드에서 토트넘과 뉴캐슬이 맞대결을 펼칩니다.

월드컵 최종 예선 이란전UAE전에서 모두 풀타임 활약한 손흥민이 토트넘으로 돌아와 ‘리그 14호골’ 사냥에 나섭니다.

아스날, 맨유와 리그 4위 경쟁 중인 토트넘은 안정을 찾은 공수 밸런스를 앞세워 리그 2연승 중에 있습니다.

겨울 이적시장 영입 효과를 톡톡히 보며 강등권 탈출에 성공한 뉴캐슬은 연패 탈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뉴캐슬 중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뉴캐슬 중계 4월 4일 경기 일정

토트넘 뉴캐슬 중계 4월 4일 경기 일정

손흥민은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에서 4골을 집어넣으며 한국 선수로는 박지성과 이근호에 이어 12년 만에 득점왕을 차지했습니다.

지난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2골을 성공시켰던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두 경기 연속 득점에 도전합니다. 손흥민이 리그 14호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를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현재 29경기를 치른 토트넘은 승점 51점으로 4위 아스날(28경기 54점)보다 한 경기를 더 소화한 상황에서 3점 차로 뒤처져 있습니다.

하지만 아스날과의 연기된 북런던 더비가 남아있기에 자력으로 순위를 뒤집을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해리 케인과 손흥민, 데얀 쿨루세프스키로 구성된 공격진이 최고의 활약을 뽐내고 있고, 크리스티안 로메로를 중심으로 수비 안정을 찾고 있습니다.

공수 밸런스가 맞춰지고 있는 토트넘이 시즌 막판 뒷심을 발휘해 4위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지난 경기인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 중계 하이라이트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뉴캐슬 중계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뉴캐슬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토트넘 뉴캐슬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한편, 손흥민이 두 달 연속으로 구단 ‘이달의 골’을 수상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달 31일 구단 홈페이지에 손흥민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넣은 첫 골이자 팀의 두 번째 골이 ‘3월의 골’로 선정됐다고 알렸습니다.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현재 6개 채널이 송출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케이블방송, 스카이라이프, IPTV 3사에서 송출되고 있는 SPOTV, SPOTV2, SPOTV Golf&Health의 3개 채널에 더해 2017년 3월부터 유료 스포츠 채널인 SPOTV ON과 SPOTV ON 2를 개국하며 총 6개 채널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토트넘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뉴캐슬 중계 실시간 생중계 채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뉴캐슬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

토트넘 뉴캐슬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

손흥민은 올해 2월에도 리즈 유나이티드전 득점으로 ‘토트넘 이달의 골’의 주인공이 된 바 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달 21일 웨스트햄과 경기에서 시즌 첫 멀티 골을 기록하며 토트넘에 3-1 승리를 안겼습니다.

전반 9분 상대 자책골을 끌어냈던 손흥민은 전반 24분 ‘단짝’ 해리 케인이 미드필드에서 찔러준 공을 페널티 지역 안으로 쇄도하며 받은 뒤 골 지역 왼쪽에서 왼발 슛으로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토트넘 구단에 따르면 이 골은 이달의 골을 뽑는 투표에서 31.6%로 가장 많은 득표를 했다고 합니다. 알피 디바인이 아스널과의 23세 이하(U-23) 팀 경기에서 넣은 골이 28.3%의 지지로 손흥민의 뒤를 이었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뉴캐슬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뉴캐슬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토트넘 뉴캐슬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손흥민은 웨스트햄 전에서 2-1로 쫓기던 후반 43분 케인의 헤딩 패스를 받아 상대 골키퍼와 일대일로 맞선 상황에서 오른발 슛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해 쐐기를 박았습니다.

이 골도 이달의 골 투표에서 17.3%의 지지를 받아 3위에 올랐습니다.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어리그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중계한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프리미어리그 하이라이트 장면들 또한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황희찬이 출전하는 울버햄튼 아스톤 빌라 중계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뉴캐슬 중계 하이라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뉴캐슬 중계 | 손흥민 중계 경기 일정 4월 4일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생중계 EPL 하이라이트 2022 채널 좌표 스포티비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토트넘 뉴캐슬 중계 사이트는?

토트넘 뉴캐슬 중계 | 손흥민 중계 경기 일정 4월 4일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생중계 됩니다.

중계 사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본문글을 참조하세요

토트넘 뉴캐슬 경기 일정은?

토트넘 뉴캐슬 경기일정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토트넘 뉴캐슬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는?

프리미어리그 EPL 중계 좌표는 해당 본문을 통해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