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 손흥민 중계 경기 일정 4월 10일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생중계 EPL 하이라이트 2022 채널 좌표 스포티비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잉글랜드의 프로축구 1부 리그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Primera Liga), 이탈리아 세리에 A(Serie A), 독일 분데스리가(Bundesliga)와 함께 유럽 축구 4대 리그로 불리고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현 시점에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인기 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 통칭 EPL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시청자를 보유한 축구리그이자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어들이고 있는 리그입니다.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사이트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의 경기는 4월 10일 01:30에 펼쳐집니다.

손흥민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토트넘이 21-22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와 맞대결을 펼칩니다.

지난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리그 연속 골 기록을 이어간 손흥민은 득점 단독 2위 진입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 날의 승리로 리그 4위에 오른 토트넘은 아스날과의 격차를 벌리기 위해 연승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 자세한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4월 10일 경기 일정

A매치 2경기를 모두 풀타임 활약하며 빠듯한 일정을 소화했지만 손흥민의 득점 감각은 유지되고 있습니다.

뉴캐슬 전에서 팀의 세 번째 득점을 기록한 손흥민은 2경기 연속 득점으로 ‘리그 14호골’을 성공시키며 팀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지오구 조타(리버풀)와 함께 최다 득점 공동 2위에 위치한 손흥민이 또다시 골망을 흔들며 부문 단독 2위에 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3연승과 함께 4위에 오른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지키기에 나서게 됩니다.

현재 승점 54점으로 동률인 아스날보다 한 경기를 더 치른 상황이지만 맞대결이 한차례 남아있기에 자력으로 4위를 수성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경기인 토트넘 뉴캐슬 중계 하이라이트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스포티비 생중계 채널

아스톤 빌라는 직전 경기에서 황희찬의 울버햄튼에게 패배하며 3연패 늪에 빠졌습니다. 하지만 최전방을 책임질 대니 잉스와 지난 경기 부상이 의심되었던 루카 디뉴가 출전이 가능하다는 것은 고무적입니다.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아스톤 빌라가 부상에서 돌아온 선수들과 함께 승점을 획득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스포티비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 케이블 채널입니다.

현재 6개 채널이 송출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케이블방송, 스카이라이프, IPTV 3사에서 송출되고 있는 SPOTV, SPOTV2, SPOTV Golf&Health의 3개 채널에 더해 2017년 3월부터 유료 스포츠 채널인 SPOTV ON과 SPOTV ON 2를 개국하며 총 6개 채널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토트넘 실시간 생중계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독점 중계를 하고 있는 스포티비를 통해 방송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실시간 생중계 채널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

한편 토트넘의 4위 도약을 이끈 손흥민이 리그 ‘파워랭킹’ 2위에 올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손흥민은 영국 스카이스포츠가 6일(현지시간) 발표한 2021-2022 EPL 파워랭킹에서 8,318점으로 2위를 기록해 지난주 랭킹 6위에서 4계단이나 상승했습니다.ㄴ

스카이스포츠 파워랭킹은 특정 기준에 따라 선수들의 점수를 매기는 개인 순위표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최근 5경기를 바탕으로 득점, 도움, 차단, 태클 등 35개 부문의 활약을 평가하고, 이중 더 최근에 치른 경기에는 가중치를 둡니다.

1위는 8,552점을 받은 케빈 더브라위너(맨체스터 시티)가 차지했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프리미어리그 좌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하이라이트 쿠팡플레이

손흥민은 지난 4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캐슬과 31라운드 홈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올리며 팀의 5대 1 완승에 앞장섰습니다.

리그 14호 골을 터트린 손흥민은 디오구 조타(리버풀)와 프리미어리그 득점 공동 2위를 차지했고, 여기에 도움 6개를 더해 공격포인트 20개를 작성하며 무함마드 살라흐(리버풀·30개)에 이어 리그 단독 2위를 기록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OTT 플랫폼으로써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어리그는 국내에서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다만 대한민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에 한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도 중계한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프리미어리그 하이라이트 장면들 또한 볼 수 있으니 시청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자세한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하이라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 손흥민 중계 경기 일정 4월 10일 프리미어리그 실시간 생중계 EPL 하이라이트 2022 채널 좌표 스포티비 쿠팡플레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