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526회 다시보기 울릉도 고로쇠물 자연산 돌김 택배 주문 홈페이지 연락처 울릉도 크루즈 가격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526회 <울릉도 토박이 화자 씨의 캠핑카가 뭐길래>편은 4월 1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더불어 휴면다큐 사노라면 원주 삽자루 공장 업체 가격 홈페이지 위치 연락처 525회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고로쇠물 택배 주문 홈페이지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포항에서 크루즈를 타고 6시간 남짓, 그나마 바다가 허락해야 겨우 닿을 수 있는 섬, 울릉도

그 첩첩산중 오지에 손화자(63세) 씨와 허영한(63세) 씨 동갑내기 부부가 살고 있습니다. 

둘 모두 울릉도에서 나고 자란 울릉도 토박이로 육지 나가 살던 남편 영한 씨는 아버지 돌아가신 후 장남 노릇하기 위해 다시 울릉도로 돌아왔고 아내 화자 씨 역시 부모님 돌아가시고 고향 땅을 지키기 위해 울릉도로 돌아왔습니다. 

그렇게 다시 만나 ‘동네 친구’에서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된 두 사람. 바늘 가는 데 실 가듯 늘 함께하며 살았습니다. 마을 뒷산에서 고로쇠 물을 수확하고 산나물을 캐고 바다에 나가 자연산 돌김을 채취합니다. 

지난 회차였던 휴면다큐 사노라면 원주 삽자루 공장에 관한 정보도 함께 봐주시길 바랍니다.

▼ 울릉도 고로쇠물 택배 주문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자연산 돌김 택배 주문 홈페이지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 천부리 이장 허영한 
  • 연락처 : 010-3131-6269

울릉도가 내어 준 자연 덕에 아들 넷 번듯하게 키워낼 수도 있었습니다. 어느덧 환갑을 넘긴 나이, 하지만 여전히 일 욕심이 많은 아내 화자 씨인데 마을 이장을 맡으면서 내 집 일보다 마을 일이 우선이 된 남편. 

남의 편이라 남편이라 했던가 오늘도 마을에 일이 생겼다며 쏙 빠져나갑니다. 마을 회의의 끝은 늘 술자리로 이어지기 마련, 제발 오늘은 술이나 먹고 오지 않았음 싶은 화자 씨. 

멀어지는 남편의 차를 바라보며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밀양 얼음골 사과빵 부편 떡집 한천 돼지국밥 파는 곳 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울릉도 자연산 돌김 택배 주문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크루즈 가격 예약 홈페이지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우리나라에서 눈이 가장 많은 울릉도. 오늘도 고로쇠 숲은 설국이 됐습니다. 어려서부터 염소 키우느라 산을 잘 탔다는 아내는 미끄러운 설산, 아슬 아슬 낭떠러지 앞에서도 거침이 없습니다. 

일 욕심 많고 성질 급한 탓에 다쳐서 병원 응급실로 달려간 적도 여러 번. 

자식들 다 키웠겠다, 이제는 좀 쉬엄쉬엄 살자며 영한 씨가 캠핑카 타고 전국 일주를 하며 살자고 제안했지만 일할 수 있을 때 일해야 한다며 딱 7년만 미루자는 아내. 

캠핑카 동영상을 들여다보며 달콤한 꿈에 빠져들 여유조차 주지 않습니다. 전호나물이 나올 때라며 나물을 캐러 가자고 성화인 아내.

‘일 안 하면 캠핑카도 없어요 ’ 오늘도 영한 씨는 ‘캠핑카’에 발목 잡혀 아내를 따라서 나물을 캐러 갑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우동 마늘 떡볶이 한치 불고기 명동 위치 가격 글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울릉도 크루즈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재방송 다시보기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고로쇠 물을 받기 위해 나무에 구멍을 뚫던 남편 영한 씨가 갑자기 볼일을 보러 간다며 집을 나섭니다. 2월에서 3월까지 겨울철 두어 달 바짝 일해야 하는 일인데 속이 타는 아내 화자 씨.

그런데 영한 씨가 향하는 곳은 마을과는 반대 방향입니다. 중고로 내놓은 캠핑카를 구경하러 가는 길. 캠핑카의 주인은 마침 평소 안면이 있던 옆 마을 이장님입니다.

5년 타고 다녔다는데 제법 깨끗한 데다 두 부부 타고 다니기엔 딱 맞다 싶어서 마음에 쏙 듭니다. 

평생 일만 하며 살았는데 이 정도 꿈도 누리지 못할까 한 살이라도 더 젊을 때 캠핑카를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는데…. 

한편, 남편이 나가고 혼자서 택배로 부칠 돌김 마무리 작업을 하는 아내 화자 씨. 그동안 파도가 세서 김 채취를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배송이 늦어지자 주문 취소 전화까지 이어진다. 손 하나라도 아쉬운데 남편은 대체 어디로 간 걸까요?

며칠 후, 캠핑카를 팔겠다는 전화가 걸려오고…. 요즘 들어 부쩍 수상쩍은 남편. 아내 화자 씨의 추궁에 캠핑카를 살 거라는데…. 당장이라도 캠핑카를 계약해버릴 것 같은 남편.

분명 7년 뒤에 사자고 했건만. 화자 씨는 속이 터집니다. 남편은 남편대로 말이 통하질 않는 아내가 답답합니다. 놀러 다니는 것도 다 때가 있는 법인데. 나이 들어 운전은 쉬울까?

알콩달콩 동갑내기 부부의 애정전선에 빨간불이 켜지는데….

▼ 휴면다큐 사노라면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526회 다시보기 울릉도 고로쇠물 자연산 돌김 택배 주문 홈페이지 연락처 울릉도 크루즈 가격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