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다큐 사노라면 함평 떡 방앗간

휴면다큐 사노라면 함평 떡 방앗간 527회 다시보기 함평 떡 가래떡 모싯잎송편 쑥 인절미 택배 주문 홈페이지 연락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527회 <함평 떡 방앗간의 주인은 삼 형제 중 누구?>편은 4월 8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함평 떡 방앗간 가래떡 택배 주문 홈페이지

휴면다큐 사노라면 함평 떡 방앗간

전라남도 함평 강매에서 6남매 중 둘째 아들로 태어난 이동곤(76세) 씨.

어려운 집안 형편에 초등학교도 제대로 졸업하지 못하고 돈을 벌기 위해 정미소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가난을 벗어나고자 앞만 보고 달려가던 동곤 씨는 친척의 소개로 10살 어린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먹고살기 위해 떡 방앗간을 시작했던 동곤 씨 부부, 열심히 살았던 덕분일까, 떡집은 점점 입소문을 타면서 주문량도 늘어가고 함평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해졌습니다. 

지난 회차였던 휴면다큐 사노라면 울릉도 캠핑카 526회 다시보기도 함께 봐주시길 바랍니다.

함평 떡 방앗간 택배 주문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함평 떡 방앗간 손불신촌떡집 연락처

  • 손불신촌떡집
  • 연락처 : 061-324-4183

하지만 불행은 예고 없이 찾아왔습니다. 동곤 씨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가래떡을 만들던 아내 정숙(66세) 씨가 기계에 손이 빨려 들어가 왼쪽 손이 절단되는 사고를 당한 것입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아내가 난소암 판정까지 받아버렸습니다. 그날 이후 동곤 씨는 아내 곁을 항상 지키고 있습니다.

지난 회차였던 휴면다큐 사노라면 원주 삽자루 택배 홈페이지 525회 재방송 다시보기도 함께 봐주시길 바랍니다.

▼ 함평 손불신촌떡집 택배 주문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함평 떡 방앗간 모싯잎송편 쑥 인절미 택배 주문 홈페이지

남편과 결혼 후 떡 방앗간을 운영하며 삼 형제를 키우던 모정숙(66세) 씨. 39살 한창 일할 나이에 떡을 만들다 왼쪽 손을 잃었고 난소암까지 얻게 됩니다. 

거기다 정숙 씨가 사고를 당한 지 1년 뒤에 친정엄마도 자신과 똑같은 사고로 왼쪽 손을 잃는 사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자신의 손과 친정엄마의 손을 뺏어간 가래떡 기계를 쳐다보는 것만으로도 고통이었던 정숙 씨지만 삼 형제를 키우기 위해 다시 떡집으로 나갔습니다.

양손으로 하던 일을 한 손으로 하려니 힘에 부치는 정숙 씨. 그때마다 옆에서 정숙 씨의 왼쪽 손이 되어 준 것은 남편 동곤 씨입니다.

항상 자신의 곁에서 묵묵히 일을 하는 남편과 든든한 삼 형제와 함께 떡집을 운영하는 정숙 씨는 하루하루가 감사합니다.

꼬꼬무 인천 인현동 호프집 화재 참사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모싯잎송편 쑥 인절미 택배 주문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재방송 다시보기

부부의 떡 방앗간은 떡 맛도 좋기로 유명하지만 더 소문난 것이 있었으니 바로 아들 삼 형제입니다. 15년 전 고향으로 내려와 부모님과 함께 떡방앗간에서 일을 하고 있는 아들 삼형제.

새벽 5시면 가장 먼저 나와 일하는 첫째 아들 이명호(46세) 씨와 손님 비위 맞추며 방앗간에서 기름 짜는 둘째 아들 이명옥(44세) 씨, 떡 방앗간의 모든 택배를 책임지는 셋째 아들 이명화(42세) 씨

그런데 어느 날 불어닥친 한마디 “가게 누구 물려줄 거야?!” 그날부터 부부의 고민이 시작되고 아버지 동곤 씨는 후계자를 정하기 위해 삼 형제를 유심히 살펴봅니다.

그런데 동곤 씨와 정숙 씨가 선뜻 물려줄 아들을 결정하지 못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세 아들 모두가 뭐 하나 못 하는 것이 없으니 도대체 어쩌란 말인가?

▼ 휴면다큐 사노라면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함평 떡 방앗간 527회 다시보기 함평 떡 가래떡 모싯잎송편 쑥 인절미 택배 주문 홈페이지 연락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