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 536회 97세 딸 껌딱지 엄마를 부탁해 다시보기 보은군 여행 정보 가볼 만한 곳 대추 택배 판매 주문 홈페이지 재방송 보러가기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536회 <97세 딸 껌딱지 엄마를 부탁해>편은 6월 10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 97세 딸 껌딱지 엄마를 부탁해 다시보기 홈페이지

충청북도 보은군에는 귀농 10년 차인 딸 김수향 (59) 씨와 사위 이성근 (62) 씨 그리고 엄마 이선영 (97) 씨가 함께 살고 있다. 

서울에 살던 친정엄마는 함께 살던 아들이 미국에 가게 되면서 3년 전에 삼 남매 중 둘째 딸인 수향 씨 집으로 오게 되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 97세 딸 껌딱지 엄마를 부탁해 다시보기 홈페이지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

젊은 시절, 건설 회사를 운영하면서 무리하게 사업을 확장하다 IMF 때 부도를 맞아 하루아침에 빈털터리가 된 수향 씨 부부… 

부부는 노점상까지 하며 생계를 이어오다 10년 전에 이곳 보은으로 귀농해 대추농장을 운영하게 되었다. 재기를 위한 많은 노력 끝에 만 오천 평으로 면적을 늘리며 계속해서 농장을 키워가는 중인데…

👇 97세 딸 껌딱지 엄마를 부탁해 편 다시보기 홈페이지 👇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 택배 판매 주문 홈페이지

이렇게 농장 규모가 커지면서 공사다망해진 딸 부부.

반면 도시에서 생활했던 친정엄마는 시골에서의 삶이 조금은 무료하고 적적하기만 하다.

엄마는 시골 공기도 좋고 딸 내외가 있어서 좋지만 혼자서도 이것저것 할 수 있던 도시 생활과는 달리 시골 생활은 좀 답답하게 느껴진다. 

반면 시골살이가 날로 즐거워지는 딸 수향 씨. 열심히 일한 만큼 농장도 커지고 수익도 많아졌기 때문인데…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 택배 판매 주문 홈페이지

시골살이가 제격인 시골살이가 무료한 엄마의 동상이몽은 그렇게 계속되고 있다.  

시골살이가 적적한 엄마는 어쩌다 보니 딸만 졸졸 따라다니는 딸 껌딱지가 되었다. 딸이 가는 곳 어디라도 졸졸 따라다니기 바쁘다. 

하지만 만 평이 넘는 대추밭과 4년 전부터 시작한 사과, 배 농사까지 여러 농사 일로 정신없이 바쁜 딸, 수향 씨는 엄마를 챙기는 것이 버겁기만 하다. 

👇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 택배 판매 주문 정보 👇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군 여행 정보 가볼 만한 곳

딸을 따라다니며 딸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 더딘 속도이지만 일손을 거들어준다. 딸 부부를 도와 대추 순을 따고 말린 대추 포장을 돕기도 한다. 

이런 엄마가 고맙기도 하지만 행여나 97세 연세의 엄마가 다칠까 걱정이 되는 딸 수향 씨. 걱정되는 딸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엄마는 가만히 있지 못하는데… 

혹여 도와주지 못하는 일이라면 멀리서 지켜보기라도 하며 한시라도 딸 곁을 떠나지 않으려 한다. 

이런 엄마의 마음을 아는 딸은 바쁜 와중이라도 짬을 내 소일거리를 함께하며 말동무가 되어주거나 매니큐어를 발라드리며 무료해하는 엄마를 챙기려 애를 쓴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군 여행 정보 가볼 만한 곳

엄마 혼자 사시게 할 수 없어 서울에 살던 엄마를 모시고 왔는데 정작 바쁜 일상 때문에 엄마를 챙기지 못하는 것 같아 딸 수향 씨는 늘 엄마에게 죄송한 마음이 든다.

집에 있는 것이 적적했던 엄마는 조금이라도 집안일을 돕고 싶어 키우는 강아지 밥을 주러 가곤 한다. 

하지만 강아지 밥 주러 가는 길이 위험해 딸이 평소 가지 못하게 했던 곳이지만 엄마는 딸의 잔소리에도 강아지를 챙긴다. 

👇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군 여행 정보 가볼 만한 곳 👇

휴면다큐 사노라면 536회 재방송 보러가기

오늘도 딸의 말을 듣지 않고 밥을 주러 간 엄마… 때마침 그 모습을 발견한 딸은 걱정되는 마음에 버럭 화를 내버리고 만다. 

결국 집에 혼자 계셔서 적적해하시는 엄마를 이대로 두면 안 되겠다 싶어 수향 씨는 마을에 할머니들과의 만남을 주선한다. 

엄마를 마을 할머니들이 계신 정자에 모셔다드리고 오랜만에 엄마도 이웃 할머니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데… 몇 시간 뒤, 엄마를 모시러 온 수향 씨.

휴면다큐 사노라면 536회 재방송 보러가기

그런데 무슨 일인지 엄마가 보이지 않는다. 

놀란 수향 씨는 마을 이곳 저곳을 돌아다니며 지나가는 마을 주민들에게 엄마의 행방을 묻지만 돌아오는 건 엄마를 본 사람은 없다는 답변뿐인데… 그 시각 길을 잃고 헤매고 있는 엄마…

딸은 남편에게 전화해 집에 계신지 확인해 보라하고, 집에 간 남편은 사라진 장모님을 찾아보지만 집에서도 엄마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더 마음이 급해진 수향 씨는 애타게 엄마를 부르며 찾아다니는데… 과연 엄마는 무사히 딸 곁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 휴면다큐 사노라면 536회 재방송 보러가기 👇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 536회 97세 딸 껌딱지 엄마를 부탁해 다시보기 보은군 여행 정보 가볼 만한 곳 대추 택배 판매 주문 홈페이지 재방송 보러가기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536회 다시 보는 방법은?

휴면다큐 사노라면 536회에는 <97세 딸 껌딱지 엄마를 부탁해>편이 방송됩니다. 사노라면 뿐만 아니라 MBN의 다른 방송을 다시 보실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 택배 주문은?

휴면다큐 사노라면 보은 대추농장의 택배 주문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보은군 여행 정보 가볼 만한 곳은?

보은군 여행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