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 544회 일중독자 남한강 어부 명덕 씨 아무도 못 말려 다시보기 여주 민물매운탕 주문 위치 가격 연락처 수상스키 체험 문의 홈페이지 재방송 보러가기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544회 <일중독자 남한강 어부 명덕 씨! 아무도 못 말려>편은 8월 5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일중독자 남한강 어부 명덕 씨 아무도 못 말려

물 맑고, 공기 좋기로 소문난 남한강을 품은 경기도 여주. 

이곳에는 올해로 20년 차 베테랑 어부 남편 주명덕(61) 씨와 부동산 중개업을 그만두고 남편 곁으로 돌아온 아내 안은숙(55) 씨가 산다.

35년 전, 명덕 씨의 적극적인 구애로 2년여의 열애 끝에 부부가 된 두 사람. 결혼 후 꽃가게, 포장이사 등 안 해본 일이 없을 만큼 열심히 살았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일중독자 남한강 어부 명덕 씨 아무도 못 말려

하지만 억대 사기를 당하고 20년 전, 고향 여주로 내려와 남한강에서 어부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다.

어부가 되고 5년 동안 어업에만 전념해 오다, 주변의 권유로 민물고기 매운탕 식당을 열게 되었다. 

어부 생활과 식당을 동시에 운영하기에 버거워 직원들에게 전적으로 매운탕 식당 운영을 맡겼는데… 그게 잘못이었다.

👇 일중독자 남한강 어부 명덕 씨 편 다시보기 홈페이지 👇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주문 위치 가격 연락처

  • 상호명 : 왕터민물매운탕
  • 주소 : 경기 여주시 강변로 38
  • 연락처 : 031-885-0223

0년간 이익을 모두 횡령한 사실을 알게 된 것. 큰 충격을 받은 명덕 씨는 전국의 맛집을 다니며, 각노의 노력 끝에 자신만의 레시피를 개발! 주방에 직접 뛰어들어 맛집으로 인정받으며 7년간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어부 일에, 홀과 주방까지 무리한 탓이었을까? 4년 전, 갑상선 질환으로 수술을 받은 명덕 씨. 

이 일을 계기로 용인에서 부동산 중개업을 하던 아내 은숙 씨가 남편 곁으로 돌아오게 되면서 함께 식당 운영을 하게 됐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주문 위치 가격 연락처

어부 남편 명덕 씨는 고기잡이와 주방 담당, 나머지 모든 식당 일은 은숙 씨가 맡고 있는데…문제는 명덕 씨가 바빠도 너무 바쁘다는 것! 

어부와 식당 일만도 버거울텐데.. 수상스키샵도 운영하고, 여주 어촌계장일까지.. 한시도 쉬지 않고 일하고 있다. 

때문에 식당 일은 소홀해지고.. 은숙 씨에게 남은 식당이 모두 돌아가게 된다. 제발 일 좀 줄이라고 말려도.. 남편 명덕 씨는 벽창호다.

👇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바로가기 👇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수상스키 체험 문의하기

어촌계장 명덕 씨의 하루는 24시간이 부족할 만큼 숨 가쁘게 돌아간다. 아침에 눈만 뜨면 정원과 텃밭을 관리하고, 그다음 식당으로 출근해, 장사 준비, 식당 영업, 고기잡이까지 한다. 

그 와중에 수시로 울려대는 어촌계원들의 전화와 방문까지… 정신이 없다. 몸이 하나이다 보니.. 

당연히 식당 일은 뒷전이 되고 수시로 식당 자리를 비우는 탓에 손님까지 돌려보내는 일이 부지기수다. 집안일 역시 마찬가지..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수상스키 체험 문의하기

여주로 귀농 전, 모든 일을 다 해주겠다는 남편의 말을 믿고 정착한 은숙 씨.

 하지만 갈수록 바깥일에 집중하느라 집안일도 자신의 차지가 되자, 남편에게 서운한 마음이 쌓여가고 있다. 

언제까지 청춘일 순 없다. 점차 일을 줄여 가며, 노후 준비를 원하는 아내 은숙 씨는 아직도 젊은 청춘처럼 밖으로만 도는 남편 때문에 걱정이 많다.

👇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수상스키 체험 문의하기 👇

휴먼다큐 사노라면 MBN 온에어 무료 TV 보기

“죄송해서 어떡하죠“ 소식 없는 핸드폰을 붙잡고 나가는 손님을 바라보는 은숙 씨. 오늘도 남편이 어촌계 일 보러 나간 사이 손님을 놓치고 말았다. 

바빠도 전화하면 바로 달려오겠다며 약속했건만 정작 필요할 때 연락이 안 되는 남편 때문에 속상하기만 하다.

그렇게 몇 시간 뒤, 여유롭게 식당에 도착한 명덕 씨. 아내의 마음도 모른 채 어촌계 대표로 상을 받아왔다며 자랑하기 바쁘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MBN 온에어 무료 TV 보기

돈도 안 되는 명예직인 어촌계장 일을 자랑하는 남편에게 퉁박을 주며 다그치지만 남편은 들은 체 만 체하더니 또다시 전화를 받고 어촌계로 향한다. 

그 모습을 지켜보는 은숙 씨는 속이 터지고… 그날 밤 묵혀둔 속마음을 꺼내는 은숙 씨, 남편에게 어촌계장 일을 그만둘 것을 제안한다. 

남편 명덕 씨는 단호하게 남은 임기를 채우겠다고 고집을 부리고.. 결국 참다못해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은숙 씨. 부부는 위기를 극복하고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까?

👇 휴먼다큐 사노라면 544회 재방송 보러가기 👇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 544회 일중독자 남한강 어부 명덕 씨 아무도 못 말려 다시보기 여주 민물매운탕 주문 위치 가격 연락처 수상스키 체험 문의 홈페이지 재방송 보러가기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544회 다시 보는 방법은?

휴먼다큐 사노라면 544회 <일중독자 남한강 어부 명덕 씨! 아무도 못 말려>편은 8월 5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주문 위치 가격은?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민물매운탕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여주 수상스키 체험 문의는?

휴먼다큐 사노라면에 나온 여주 수상스키 체험 문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